Kazan Stanki Others 온라인 포커 조작 토론 – 양측 공개

온라인 포커 조작 토론 – 양측 공개

모든 논쟁, 논쟁 또는 논쟁과 마찬가지로 이야기에는 항상 양면이 있습니다. 이 폭로에서 우리는 온라인 포커 조작된 논쟁의 양면을 밝히고 당신이 진실을 결정할 수 있도록 할 것입니다.

온라인 포커가 조작되었습니다

포럼, 채팅보드 및 포커 사이트 자체를 검색하면 온라인 포커가 조작 되었다고 주장하는 많은 플레이어를 항상 찾을 수 있습니다 . 그러나 이 포스터 중 온라인 포커가 조작되었다는 실제적인 구체적인 증거를 제시 할 수 있는 포스터는 거의 없습니다 . ‘리틀’이나 ‘잘못한다’와 같은 반응은 논쟁의 반대자들로부터 왔지만 그들은 또한 증거를 제공하지 못했습니다.

실제 증거는 사이트가 고정되어 있는지 여부에 있지 않고 실제 증거는 포커 사이트가 거래하고 섞이는 방식에 있습니다. .

먼저 모든 포커룸 이 카드를 처리하고 섞는 방식을 살펴보겠습니다 . 컴퓨터화된 게임이고 셔플링 및 딜링에 대한 실제 인간 개입이 부족하기 때문에 포커 딜러의 일을 하려면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 소프트웨어는 일반적으로 난수 생성기(RNG) 라고 합니다.

이제 대부분의 사람들은 RNG가 진정으로 공정하고 정직하게 무작위로 카드 한 벌을 처리하고 섞는 방법이라는 사실을 받아들일 것입니다. 윈조이포커 머니상 사실은 RNG가 진정으로 무작위가 될 수 있는 능력이 부족하다는 것입니다. 정의에 따르면 임의성은 그러한 순서가 없다는 것입니다. 즉, 암호에 대해 20개의 다른 영숫자 기호를 제공하도록 요청하면 임의 시퀀스(예: 45tsk3uyeasa9j2udt1)를 쉽게 생성할 수 있으며 해당 암호는 당신이 그것을 선택한 방식에 분명히 순서 가 없기 때문에 분명하고 진정으로 난수일 것입니다. (당신의 두뇌는 단순히 20개의 임의의 숫자와 문자를 덜컥 거리는 소리를 내었습니다.)

반면에 하드웨어 난수 생성기 엔트로피 소스(사이트에서 널리 사용되는 ‘deal and shuffle’ 데크)와 같은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을 사용하여 20자 암호를 생성하는 경우 컴퓨터와 같은 순서를 갖게 됩니다. 프로그램은 무작위 시퀀스를 진정으로 선택하는 능력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포커 사이트는 그들의 소프트웨어가 매우 예측 불가능하고 어떤 사람이나 프로그램도 진정으로 포커를 해독할 수 없다고 주장하지만 진실은 RNG가 아니며 과학적 정의에 따라 무작위일 수도 없습니다.

또한, 누군가가 RNG를 크래킹하여 불공정한 이점을 얻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모든 포커 사이트는 플레이어가 계속해서 포커에서 승리하는 것을 방지하는 특정 디자인의 추가 포커 알고리즘을 사용합니다. 이것은 한 플레이어가 내부 정보를 사용하여 토너먼트에서 $a thousand 구매를 지배하고 토너먼트에서 처음 두 판을 제외한 모든 판에서 승리한 Complete Poker 스캔들에 대한 응답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인터넷 포커가 컴퓨터화된 수학적 기능을 사용하여 플레이어가 지속적으로 이기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추가 포커 알고리즘과 결합된 무작위성을 생성한다는 사실은 확실히 온라인 포커에 대한 신뢰성을 제공한다는 사실이 조작된 논쟁입니다.

온라인 포커는 조작되지 않습니다

온라인 포커가 조작되지 않았다고 주장하는 사람들은 핸드 히스토리가 게임의 실제 통계적 확률을 반영하고 많은 플레이어의 열악한 플레이 스타일과 결합되어 실제로 온라인 포커에서 너무 많은 킥아웃이 발생하는 이유를 지적할 것 입니다.

또한, 이 토론자들은 포커 사이트가 게임을 조작하여 고객과의 관계나 이익을 위태롭게 하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일 것입니다. 온라인 포커는 수십억 달러 규모의 산업이지만 결론 은 이윤과 고객 유지 또는 신규 고객 창출입니다.

온라인 포커의 대부분은 RNG와 인터넷 포커 사이트 자체의 무결성에 대한 믿음을 가진 사람들로부터 오는 조작된 주장이 아닙니다. 그러나 포커 사이트가 조작되었는지 여부에 대한 진실에 대해 조작되지 않은 온라인 포커의 누구에게도 구체적인 증거가 제공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포커스타나 풀 틸트 포커와 같은 모든 주요 포커 사이트는 단순히 소프트웨어 무결성에 대한 감사 문제를 통해 인증되었음을 명시할 것입니다.

그러나 외부 소스에서 검사하기 위해 포커 알고리즘과 소프트웨어를 보여주는 확실한 증거가 부족합니다. 또한 포커 룸은 외부 소스의 분석을 위해 사이트에서 처리된 모든 포커 핸드의 완전한 핸드 기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논쟁의 ‘인터넷 포커는 조작되지 않는다’는 쪽은 모든 플레이어가 포커 사이트가 공정하고 정직하다는 자신의 말을 받아들일 것을 기대합니다.

당신이 결정! 그들이 공정하고 정직하다는 말을 듣거나 온라인 포커가 조작되었다는 과학적 증거를 조사하십시오.

Paul Westin은 여러 온라인 포커 사이트의 전문 포커 플레이어이자 게임 회사의 소프트웨어 엔지니어였습니다.

포커 코드 알고리즘에 대한 그의 최신 연구는 온라인 포커 사이트의 내부 작동과 포커 사이트에서 사용되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이 플레이 결과에 미치는 영향을 보여줍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

Related Post